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아웃룩에서 보낸 메일을 그룹웨어 보낸편지함에서 확인 가능한가요?
그룹웨어의 POP3연동에서는 보낸편지함 연동이 되지 않습니다.
그룹웨어 메일을 모바일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?
그룹웨어 메일을 모바일에서 확인 할 수 있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.
1. 모바일 그룹웨어 '이지웍스'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여 메일 확인.
2. 핸드폰에 설치된 기본 이메일 어플리케이션을 아웃룩 설정과 동일하게 설정하여 확인.
메일을 발송했더니 실패했다는 메일을 수신 받았습니다.
일부 메일을 발송 후 실패했다는 메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발송 실패의 원인은 다양하게 존재하며, 실패시 수신받은 메일의 사유(영문)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실패 내용은 경우에 따라 발송하는 측의 내용과 조금씩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아래의 링크에서 비슷한 내용을 찾아 확인 후 대처해 주시길 바랍니다.
[메일 발송 실패 사유]
https://secured.uplusworks.co.kr/integration/mail/message/bounce/guide/code
그룹웨어 패스워드를 분실하였습니다.
그룹웨어 패스워드를 분실하였을 경우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 받아 로그인이 가능합니다.
1. 임시 비밀번호 발급
- 그룹웨어 로그인 페이지 > ID, P/W입력창 하단에 [비밀번호 찾기]버튼을 이용해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 받아 로그인.
2. 그룹웨어 관리자에게 문의하여 비밀번호 변경 후 로그인.
장애 발생 시 어떻게 연락하면 될까요?
장애 발생 시 접수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.
신속한 대응이 가능한 순서대로 안내드립니다.
1. 온라인 문의 사이트를 이용하여 접수
- https://help.worksflow.co.kr/newhome/support_online.asp
2. 전자메일(support@worksflow.co.kr)로 문의 내용을 작성하여 접수
4. 유선 1644-8580으로 접수
전자메일을 사용중인 PC로 백업이 가능한가요?
1. 건별 백업
- 메일 목록에서 다운받을 목록 체크 > '선택한 메일을'메뉴에서 '내 컴퓨터 저장'선택.
- 선택한 메일은 eml파일로 단건으로 다운로드가 됩니다.
2. 그룹 백업
- 전자메일 > 설정 > 메일함관리 메뉴에서 사용중인 PC로 백업이 가능합니다.
- 다운로드한 메일은 ZIP파일로 다운로드 됩니다.
기업이 아닌 개인도 견적 문의를 할 수 있나요?
견적에 대한 문의는 개인도 문의가 가능합니다.
단, 실제 서비스 사용을 위해서는 '사업자 등록증'이 필요합니다.
모바일 어플은 어떤것을 다운로드 받으면 되나요?
모바일 그룹웨어 어플리케이션은 각각의 마켓 스토어에서 ' 이지웍스'를 검색하여 설치하시면 됩니다.
[안드로이드 구글플레이스토어]
- '이지웍스'로 검색
[애플 앱스토어]